상품 Q&A입니다.
고객님 안녕하세요!
지오마 바디스크럽입니다.
먼저, 배송 착오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택배사에 배송 내용 재확인하였으며, 금일(9/2) 중으로 미배송된 상품 1개 추가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.
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PASSWORD 비밀댓글 관리자답변보기
/ byte
PASSWORD 확인 취소
NAME PASSWORD 비밀댓글 관리자답변보기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